자주 하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은 FAQ를 참고하시면 더욱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KRT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환불절차에 대해 알려주세요.
- 환불시에는 출발하시기전에 반드시 예약취소를 해주셔야 하며 구입하신 항공권 요금 규정에따라 항공사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krt여행사수수료 50,000원은 별도로 적용 되며 이 경우카드로 구입하셨다해도 현금 입금이 확인 되어야 환불 가능함) #카드 환불시 : 결제하신 금액에서 항공사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으로 카드결제계좌로 직접환불됩니다. #현금 환불시 : 결게하신 금액에서 항공사수수료와 여행사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으로 항공권 구입하신분 명의의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환불기간은 최소 15일에서 최대 30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질문
예약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먼저 예약을 하실때 회원가입을 하시고 예약을 하신건지

비회원으로 예약을 하신건지 기억하셔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회원가입을 하신 후 예약을 하시면 홈페이지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고객님의 예약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예약을 하셨을 경우엔 홈페이지 화면 오른쪽 상단에 예약조회에서

비회원으로 예약쪽에 고객님성함과 암호화된 주민번호를 입력하신 후 예약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KRT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되어서 쓸 수 있는건가요?
저희 KRT 상품(국내외 항공권, 국내외호텔 등 제외)을 이용하시면 본 상품가의 1%가 KRT 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여행을 다녀오신 후 대략 7일(도착일 기준) 정도의 조회와 적립기간이 소요된 후 자동적립이 됩니다.

포인트는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최소 10점 이상이 되셔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질문
소아와 유아, 학생운임은 어떠한 기준으로 나누어 지나요?
- 유아 (INF) : 만2세미만으로 좌석을 점유 하지 않습니다.
- 소아 (CHD) : 만2세이상 만12세미만으로 성인 요금의 75%가 징수됩니다.
- 학생 (ST) : 정규 학업기관에 6개월 이상의 교육과정이 등록된 학생을 의미합니다.
(항공사마다 학생의 정의가 상이 하므로 예약시 해당요금의 요금규정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항공권 구입후 날짜나 여행지역을 변경하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항공권의 날짜 및 목적지등의 변경은 항공권구입전에는 가능하나 구입이 완료된 후에는
변경 가능하지만 항공수수수료가 징수 되는 경우도 변경이 아예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 다. 처음 예약시 요금조건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꼼꼼이 확인하시여 불편을 겪는일이 없 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변경 가능시에도 항공사규정에 따라 재발행을 해야할 경우에는 항공사 수수료외에
KRT여행사수수료 50,000원은 별도이며 이 경우 입금이 확인되어야만 변경 가능합니다
질문
예약완료시 대기예약이라고 나오는것은 무엇인가요?.
- 좌석대비 예약인원 초과하여 발생하는 대기예약의 경우 확정된 예약 고객이 취소되어 야지만 좌석확보가 가능하며 정확하게 언제 좌석을 확보할 수 있는 여부에 대해서는
여행사도 항공사도 알 수 없는 부분입니다.
좌석이 대기인 경우에도 결제 안내가 고지되며, 좌석이 확정되지 않아도 결제일이 지날 경우 예약은 자동 취소됩니다.
이럴 경우에는 좌석확정이 가능한 항공권으로 재예약 부탁 드립니다.
질문
TAX란 무엇인가요?
항공사에서 부과하는 TAX는 일반적으로 출국도시의 공항이용료 / 도착도시의 공항 이용료/
전쟁 보험료 / 유류할증료 등이 있습니다.

*유류할증료란 : 건설교통부 승인하에 각 항공사들은 여객 유류할증제도를 도입하였습니다.
유류 할증료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되는 항공유가에 대한 부담을 운임인상 대신 세금처럼 추가 요금으로 지불하는 것을 말합니다.
최근에 국제유가가 수시로 오르고 내리고 있습니다.
그때마다 항공요금을 변경할 수가 없기 때문에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를 신설하여
1개월 단위로 인상 또는 인하된 추가 유류대를 받는 것입니다.

유류할증료는 통상적으로 편도당 얼마씩 달러($)로 정해 지는데, 각 항공사마다 할증료가 다르며, 달러로 책정된 것을 입금 당시 환율에 따른 원화로 입금하기 때문에 환율 변동에 따라서도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질문
퇴실시간이 정오 12시로 알고 있습니다. 퇴실시간을 연장할 수는 없나요?
호텔에 따라서 12시 이후의 추가요금 적용시간이 다르므로, 예약 시, 직원분에게 문의해 주시며, 친절하게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비수기 및 주중 이용 시 에는 1시간 정도의 연장은 가능하십니다
질문
객실료에는 세금,봉사료, 조식들이 포함되어 있나요?
82OK.COM의 호텔판매가에는 세금,봉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주지역의 호텔들은 2인조식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있지만, 내륙지방의 호텔들은 객실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호텔에 따라서는 조식2인이 포함된 팩키지 상품이 있는 호텔도 있습니다
질문
바다전망 및 호수전망의 객실을 예약 시 지정 할 수 있나요?
바다전망 및 호수전망의 객실은 추가요금들이 부과됩니다. 예약 시 신청해 주시고, 현지에서 입실하실 때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

총 53 개의 내역이 존재합니다.  총 페이지수 6

  • 1
  • 2
  • 3
  • 4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