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은 FAQ를 참고하시면 더욱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KRT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인터넷에서 예약시 요금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예약과정 중 지불방법 선택에서 무통장입금이나 신용카드 또는 두가지 방법 모두 선택을 하신후 해당 내역대로 요금결제하시면 됩니다.
일단 예약 시 지불하실 총 여행요금의 10%를 바로 신용카드 결제하시거나 1일 이내에 무통장 입금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후 잔금은 여행출발 1주일 전에 역시 무통장 입금이나 신용카드로 하실 수 있습니다.

지불하신 내역은 예약조회 중 확인하실 수 있으며, 중간요금 결제도 예약조회 중 가능합니다.
단, 무통장 입금의 경우 담당자의 통장입금 확인이 늦어질 경우 예약조회상에서 입금확인 상황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지연될 경우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무통장 입금 시 주의사항
- 입금자명은 실제 입금시 표기되는 성명과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 예약후 총 여행경비의 10%의 예약금을 2일이내에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시 주의사항
- 반드시 실제 여행자 중에 카드소유자가 일치할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와 카드비밀번호는 신용카드 도난방지를 위해 본인인증 절차에 의해 사용하실 수 있으며, 입력하신 정보는 128Bit 암호화 기술로 보안 처리됩니다.

질문
여행 취소수수료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취소수수료는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조세특례제한법 및 부가가치세법에 의거하여 여행 취소료(위약금)는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조세특레제한법 관련 내용 참고]

조세특례제한법 제126조 3항의4에 따르면 현금영수증이란 “현금영수증가맹점이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하고 그 대금을 현금으로 받는 경우 해당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받는 자에게 현금영수증 발급장치에 의해 발급하는 것으로서 거래일시, 금액 등 결제내용이 기재된 영수증”을 의미합니다.

질문
예약 취소 후 바로 환불처리가 되나요?
카드결제를 하셨을 경우, 승인 취소 요청을 해드리며 현금입금을 하셨을 경우, 환불처리 과정을 통해 일주일 정도의 기간을 두고 환불처리가 되오니,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질문
예약 후 취소할 경우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으나 숙소 및 항공사별로 환불규정이 다르기때문에 상품별 특별 약관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여행일정표에 정확한 환불 규정이 기재되어있으니 예약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질문
결제를 모두 한 상태입니다. 취소를 원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를 모두 하신 상태면 홈페이지에서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상품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셔서 취소 요청을 하시고, 해외여행 약관의 취소수수료 규정에 따라 환불을 해드립니다. 단, 전세기 행사 등 특별약관 상품의 취소수수료 규정은 표준약관 상품과 다를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상품 정보에 공지해드리고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질문
패키지 여행 예약시 필요한 사항은 무엇인가요?
패키지 여행 예약시, 기본적으로 여행자의 정확한 영문성명(여권과 동일한 영문)과 주민번호, 여행일정(출발일), 예약자님의 연락처, 여권이나 비자 유무와 유효기간에 대한 정보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 외, 여행지역이나 특별한 상황에 따라 필요 서류가 추가적으로 있을 수 있으니, 여행 예약 담당자를 통해 정확한 안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질문
대기예약이라고 하면 예약이 어떻게 된 건가요?
패키지 여행은 최소출발 인원, 항공사의 좌석 지원 상황, 현지 호텔 수배 변경 등 예약 시점에 변동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약 시점에 패키지 여행의 출발 조건 중 미확정 부분이 있을 경우 대기 예약으로 진행 됩니다.      
담당자의 예약 확정 및 출발 확정 안내를 통해서 정식 예약이 진행 됩니다.      
질문
인터넷으로 예약 후 예약확인은 어떻게 해야하죠?
예약이 완료되면 기재하신 이메일과 휴대전화로 예약완료 메시지를 발송해드립니다. 정확한 출발 가능 여부는 담당자가 확인하여 안내해드리며, 예약내용은 [마이페이지>예약확인/결제]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여행날짜나 다른 상품으로 예약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담당자를 통해 상품 변경이 가능한 상황인지, 먼저 정확히 확인하시고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일정의 변경은 동일한 상품인 경우에도 출국일을 변경하면서 항공권과 숙박의 예약까지 모두 변경이 되기 때문에 해당 상품의 취소로 간주되어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항공좌석의 잔여석 유무나 호텔의 잔여 객실 유무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거나 혹은 불가능할 수 있으니 우선 담당자를 통해 정확히 확인 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항공마일리지가 있어 무료로 항공을 이용할 수 있는데(항공권은 있는데) 현지 관광에만 참여가 가능한가요?
예약하실 상품이 이미 출발 확정이 되어있다면 현지행사에만 참여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정 중 현지에서 국내선을 이용한 관광일정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에는 참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사전에 담당자에게 확인 부탁드립니다.

총 40 개의 내역이 존재합니다.  총 페이지수 4

  • 1
  • 2
  • 3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