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은 FAQ를 참고하시면 더욱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KRT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여행 중, 몸이 아프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인솔자나 가이드의 도움을 받아 재빨리 응급조치를 하고 난 뒤 현지 의료기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지에서 받은 의료서비스의 경우 대개 여행자 보험의 보장내역에 따라, 한국에 귀국 후 다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현지에서 받은 치료비 영수증을 꼭 첨부하셔야 합니다. 저희 여행사는 모든 여행상품에 대해 여행자보험에 가입하고 있으며 자세한 보장 내용은 [링크연결 ☞ 해외여행보험]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에서는 언어적인 문제로 증상에 맞는 약을 정확히 구매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배탈, 감기, 두통약 등 상비약을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 평소 지병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 필요한 약을 준비해 오시기 바랍니다.      
질문
패키지 상품으로 여행을 갈 때, 특정 가이드를 지정하고 출발 할 수 있나요?
대부분의 경우 가이드 지정은 현지 여건상 어려운 점이 많습니다. 충분한 시간을 주시고, 어느 지역의 어떤 분인지 알려주시면 현지에 일단 요청을 해 볼 수는 있습니다. 확정을 드리기는 어려우나 원하시는 최선의 결과가 나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질문
인솔자나 가이드 팁은 어느 정도 주어야 할까요?
[기사/가이드 경비]는 인솔자/가이드/기사 각각의 비용이 아닌 전체 비용이며, 현지에서 직접 인솔자나 가이드에게 지불해주시면 됩니다. 정확한 금액은 일정표에 기재가 되어있으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질문
인솔자 동행 미정이라고 되어있는데 몇 명부터 동행인가요?
상품에 따라 인솔자 동행 여부는 다르며, 유럽과 일본 패키지 여행 상품은 대부분 인솔자가 동반하는 상품입니다. 그 외, 인솔자 동행이 꼭 필요한 경우라면 원하시는 상품의 담당자를 통해 먼저 상담 부탁드립니다.
질문
인솔자와 가이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인솔자는 말 그대로 단체 여행을 처음부터 끝까지 인솔하는 분입니다. 출국과 귀국을 비롯하여 일정 내내 고객님과 동행하며 불편한 점이 없도록 고객님을 도와드리는 역할을 합니다. 또, 호텔에서 함께 묵으며 긴급상황에 대비하여 신속한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가이드는 여행지 현지에 거주하는 사람으로서 현지 공항에 도착하면 처음 만나게 됩니다. 현지 관광일정 동안 관광지를 안내하며, 여행 일정을 이끌어 나가는 사람입니다. 또한, 현지에서 발생하는 모든 일에 대비하여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고객님을 안내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가이드가 현지에 관한 정보와 관광지 설명에 정통하신 분들이라면, 인솔자는 여행자들과 함께 모든 일정을 소화하며 전반적인 케어를 해준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질문
최소 출발인원이 안되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때문에 출발을 위한 최소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짜의 여행상품으로 변경하시거나 여행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최소 출발인원에 모자라 여행이 취소되는 경우, 예약금은 전액 환불 해드립니다.
질문
최소 출발인원은 어떻게 되나요?
패키지 여행 조건에서는 항상 최소 출발인원이 있습니다. 최소 출발인원은 여행상품마다 다르며, 최소 출발인원이 미달될 경우 여행이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최소 출발인원은 일정표상에 기재가 되어있으며 담당자가 상담 시, 안내해드립니다.
질문
인터넷으로 예약 후 예약확인은 어떻게 해야하죠?
예약이 완료되면 기재하신 이메일과 휴대전화로 예약완료 메시지를 발송해드립니다. 정확한 출발 가능 여부는 담당자가 확인하여 안내해드리며, 예약내용은 [마이페이지>예약확인/결제]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대기예약이라고 하면 예약이 어떻게 된 건가요?
패키지 여행은 최소출발 인원, 항공사의 좌석 지원 상황, 현지 호텔 수배 변경 등 예약 시점에 변동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약 시점에 패키지 여행의 출발 조건 중 미확정 부분이 있을 경우 대기 예약으로 진행 됩니다.      
담당자의 예약 확정 및 출발 확정 안내를 통해서 정식 예약이 진행 됩니다.      
질문
패키지 여행 예약시 필요한 사항은 무엇인가요?
패키지 여행 예약시, 기본적으로 여행자의 정확한 영문성명(여권과 동일한 영문)과 주민번호, 여행일정(출발일), 예약자님의 연락처, 여권이나 비자 유무와 유효기간에 대한 정보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 외, 여행지역이나 특별한 상황에 따라 필요 서류가 추가적으로 있을 수 있으니, 여행 예약 담당자를 통해 정확한 안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총 45 개의 내역이 존재합니다.  총 페이지수 5

  • 1
  • 2
  • 3
  • 4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