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은 FAQ를 참고하시면 더욱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KRT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마일리지(KRT머니) 합산이나 양도 가능한가요

본인 및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상에 표시된 직계가족, 대표계약자가 일행전원의 양도 동의서를 제출할 시에는 양도 또는 합산하여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행전원이 회원가입 되어 있어야 함)

※ 단, 일부 프로모션에 의해 적립된 마일리지는 불가

[마일리지(KRT머니) 합산 방법]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마일리지 합산" 메뉴에서 통합 마일리지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자필 서명 후 증빙서류와 함께 상품담당자에게 별도 제출

질문
결제 취소 시 사용한 마일리지도 환불 되나요?
결제 취소 시 사용하신 마일리지도 동일하게 환불 처리 되며, 환불된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사용 전 유효기간과 동일합니다.
질문
19세 미만은 마일리지 사용을 어떻게 하면 되나요?
19세 미만의 경우 법정대리인 동의하에 적립된 마일리지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마일리지 합산메뉴에서 동의 신청서를 다운 받아 증빙서류와 함께 상품담당자에게 별도제출.

질문
만 14세 미만의 경우에도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가요?
마일리지(KRT머니)KRT홈페이지 가입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입니다.

, 14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KRT홈페이지 회원가입이 불가능하기에, 법정대리인이 마일리지 합산 요청을 한 경우 법정대리인에게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14세이상의 경우 회원가입 필수조건으로 마일리지 적립됨
)

[14세 미만의 아동 마일리지(KRT머니) 합산 방법]
고객센터마일리지 합산메뉴에서 동의 신청서를 다운 받아 증빙서류와 함께 상품담당자에게 별도 제출
.
가족증빙서류 : 생년월일이 명시된 발급일로부터 6개월 이내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 가족관계가 표시된 증빙서류


질문
회원 가입하기 전에 다녀온 여행도 마일리지(KRT머니) 적립이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일 기준으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회원 가입일 전에 다녀오신 예약건에 대해서는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능 합니다.
아직 회원 가입을 하지 않은 상태라면, 출발일까지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그 예약 건에 대해서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적립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질문
마일리지는 어떻게 적립되어서 쓸 수 있는건가요?

저희 KRT 상품(국내외 항공권, 국내외호텔 등 제외)을 이용하시면 본 상품가의 1%가 여행을 다녀오신 후 대략 7일(도착일 기준) 정도의 조회와 적립기간이 소요된 후 자동적립이 됩니다.

마일리지는 KRT(지사포함)의 직접판매상품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최소 10점 이상이 되셔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예약금 및 위약금에 해당하는 금액은 사용 불가)

단, 여행 출발 전 "krt.co.kr"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에 한하여 적립/사용가능(2019.04.29 개정)

질문
마일리지(KRT머니)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마일리지(KRT머니)는 적립일로부터 3년간 유효하며, 휴면회원 전환 및 회원탈퇴 시 마일리지(KRT머니)는 즉시 소멸 됩니다.
※단, KRT가 프로모션 행사로 제공한 마일리지의 경우, 별도의 유효기간 적용

질문
마일리지(KRT머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나의 마일리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질문
KRT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홈페이지 회원가입과 동시에 KRT마일리지 회원이 되며, 가입 시 기본 5,000점의 KRT머니가 적립됩니다. (단, 유효기간 6개월, 미 사용시 자동 소멸)
KRT(지사포함)의 직접판매상품("krt.co.kr" 홈페이지 예약 및 전화상담, 직접방문상담 등을 통해 예약한 상품. 단, 항공권/호텔 단품상품은 제외)을 회원이 직접 결제한 경우, 상품판매가에 유류세, 추가금, 할인금이 반영된 최종 고객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 드립니다.

※ 단, 쿠폰 및 할인된 여행상품권으로 결제시에는 마일리지 적립 불가

질문
마일리지는 자동 적립되나요?
마일리지(KRT머니)는 여행 도착일 기준 7일 후에 자동적립 됩니다. (2019년 4월 29일 개정)
혹시 7일 후에도 적립된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총 11 개의 내역이 존재합니다.  총 페이지수 2

  • 1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