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 Webzine

여행정보를 말하다. 케이알티에서 여행을 위한 여행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더보기

VOL. 48

여행정보를 말하다!

#Vol. 48불쾌지수 타파!

HOT Summer Vacation

찌는듯한 무더위가 시작됐다. 불쾌지수가 하늘을 찌를 듯이 치솟는 요즘, 꿀 같은 휴가는 가뭄 끝에 찾아오는 단비처럼 반갑다. 지금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목적지를 정하지 못해 망설이고 있는 당신을 위해 KRTalk이 지금 떠나도 늦지 않은 동남아 여름휴가지를 소개한다.

자세히보기

VOL. 47

#Vol.47꿈의 여행지 아프리카


망설였던 그곳으로 흥미로운 모험을 떠나보자.

아프리카. 지구 저 반대편에 있는 미지의 대륙으로 물리적, 심리적 거리도 멀게만 느껴져 가기 어려운 곳이라 생각된다. 하지만 다녀온 이들은 입을 모아 말한다. “왜 조금 더 빨리 오지 못했을까”, “무엇이 두려워 망설였을까”라고 말이다. KRTalk 47호에서는 여행자들이 꿈꾸는 아프리카의 주요 관광 명소와 여행팁을 전한다.

VOL. 46

#Vol.46가족 여행지


함께 떠나면 더욱 즐거운 가족 여행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유난히 ‘가정’과 ‘가족’에 관한 크고 작은 행사가 많은 가정의 달 5월. 가족의 뜻깊은 의미를 되새기고, 서로의 소중함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 KRTalk이 세계 곳곳 매력 가득한 가족 여행지를 소개한다.

VOL. 45

#Vol.45힐링 여행지


떠나자 힐링여행!

최근 ‘걱정병’이라는 단어가 생겨날 만큼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고민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많다. 티베트 속담 중에 ‘걱정을 해서 걱정이 없어지면, 걱정이 없겠네’라는 말처럼 우리는 일어나지도 않은 일들을 걱정하느라 감정과 시간을 허비한다. 근심이나 걱정은 하면 할수록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진다. 끝을 모르고 늘어나는 마음의 짐을 덜어두기에 여행만한 것이 없다. 일상에서 벗어나 낯선 환경을 마주하고, 복잡한 생각을 덜어내며 새로운 것에 몰두하게 만든다.

VOL. 44

#Vol.44일출 명소


새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방법

매년 12월 31일이 되면 새해의 시작인 1월 1일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로 전국이 들썩거린다. 저마다 일출로 이름난 명소를 찾아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 다짐을 되새긴다. 국내에서 맞이하는 새해도 의미가 있지만, 한층 더 특별함을 원하는 이들은 해외로 발길을 돌린다. 이국적인 장소에서 즐기는 카운트다운과 새해맞이는 묘한 설렘을 준다. 얼마 남지 않은 2017년을 정리하고, KRTalk과 함께 이색적인 해돋이 명소를 찾아 떠나보자!

여행 후기 소중한 고객님의 후기를 기다립니다.

더보기

동남아

즐거웠던 팔라완 여행

7월 17일 ~ 21일 3박 5일간 아이 2명과 함께 필리핀 팔라완 여행을 다녀온 이동윤 입니다.... 현지 가이드이신 스티븐(구본현)님 일정 내내 항상 챙겨 주시고 가족처럼 대해주시고 막내(10살) 잘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또한 저희 팀원들이셨던 3가족 여러분도 진정한 가족처럼 같이 여행할 수 있어서 행운이었습니다... 다른 여행자 분들이 팔라완을 여행하시게 된다면 저는 주저없이 스티븐 현지가이드님을 꼭 "강추"하겠습니다.... 스티븐 가이드님 저희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자세히보기

중국

장가계 일정 동안 감사했습니다. 의미있는 시간이었어요.

4인 식구가 여행왔던 팀입니다. 아버지께서 신기한 자연경관 보길 굉장히 좋아하셔서 예전부터 장가계 오는 걸 고대하셨었습니다. 다녀온 보람이 있는지 사진도 많이 찍으셨고, 천문산에서 연신 감탄하시더니 내심 비경 순위를 바꾸신 거 같습니다. 제 폼이 멀쩡한지, 맛폰 카메라로 틈나면 머리칼이고 옷매무새고 가다듬던 복학생 동생도 '기분 꿀꿀할 때 보겠다'고 여러 풍경 사진을 찍었는데, 한국와서 제일 먼저한 게 식구들 카톡방에 그 사진들을 쭈르륵 쭉쭉 올리는 것이었습니다.  아마 아버진 그 사진을 포함해서 명절날이면 장가계 다녀왔는데 말이야, 하고 친지들에게 자랑하시겠지요.  좀 불편하셔서 풍경 둘러 보시는 양 멈칫멈칫 오르막엔 힘들어 하셨는데. 같이 움직이던 여러분과 방언 가이드님의 배려 덕분에 네 식구가 좋은 추억 남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아버지가 방언 가이드님이 사람 맘을 아주 잘 안다고 극찬하셨지요. 저도 들었다 놨다 하는 가이드님 말씀 덕에 많이 웃었기도 했고, 버스 이동 시간이 꽤 즐거웠습니다.  하여튼 함께 하셨던 분들 감사했습니다. 뜻 깊은 시간이었어요. 좋은 날씨, 좋은 가이드님, 함께 하셨던 분들 덕입니다.

자세히보기

유럽

'중세를 거닐다' 러시아,발트3국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 리투아니아 발트3국 '중세를 거닐다'패키지를 통해 알찬 여행을 마치고 왔습니다. 처음 러시아 여름궁전에서 시작하여 발트 3국의 수도들을 둘러본 후 러시아 겨울궁전으로 마무리하는 코스. 정말 단 한순간도 잊지 않고 싶을 만큼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준영 인솔자님, 발트 3국 곽성운 가이드님, 러시아 백광원 가이드님, 안전운전해 주신 빅토르 운전기사님 덕분에 여행 내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특히나 우리 2학년 6반 반장님. 이준영 인솔자님의 '달리는 뮤직박스'.. ㅎㅎ 덕분에 긴 이동시간 동안 지루하지 않게, 지치지 않고 잘 달려올 수 있었습니다. 반장님의 열정과 세심한 배려로 여행의 기쁨이 배로 느는 순간들이었습니다. 여행의 시작과 끝을 맡아주셨던 백광원 가이드님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더 많이 더 자세히 보여주고 알려주고 싶어 하시는 가이드님의 열정이 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직은 조금 생소한 나라인 발트3국 도시들의 역사와 그 뿌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셨던 곽성운 가이드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엄마와 둘이 간 여행에서 이렇게 좋은 팀원들과 인솔자님,가이드님들을 만나 정말 행복했습니다! 타르투 대학 천사의 다리에서 숨 꼭 참고 소원 빌었는데 꼭 이뤄졌으면 좋겠네요 :) 여행코스, 음식, 숙소, 날씨까지. 모든 게 적당히 다 만족스러웠던 이번 패키지여행. 누군가 발트3국 여행을 원한다면 KRT를 강추 해 주어야겠어요.                     

자세히보기

여행전 준비사항여행전 준비사항! 이렇게 준비하세요.

더보기

여행유형

여권이란

비자의종류

여행준비

출국준비

입국준비

상품비교함 열기

선택상품 가격비교 선택하신 여행상품의 특성을 한번에 비교하세요.



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