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 Webzine

더보기

VOL. 49

여행정보를 말하다!

#Vol. 49더위까지 날려버릴 분수쇼

청량감, 화려함에 취하는 세계 3대 분수쇼

중력을 거스르며 하늘로 높이 뻗어나가는 물줄기. 더위에 지친 한여름이라면 청량감과 화려함을 자랑하는 분수의 자태는 짜릿한 쾌감마저 선사한다. 동심을 간직한 어린아이들은 물론 성인들에게도 분수는 훌륭한 볼거리이자 도심의 휴식처다. 특히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만들어진 세계 명소의 분수들은 구조적 웅장함뿐 아니라 완성도 높은 ‘쇼’를 선보인다. 형형색색 조명, 흥겨운 음악과 어우러져 장관을 연출해 마치 하나의 작품과도 같다. 잊지 못할 광경으로 여행을 한층 즐겁게 하는 세계 3대 분수쇼를 KRTalk 49호에서 소개한다.

자세히보기

VOL. 48

#Vol.48불쾌지수 타파!


HOT Summer Vacation

찌는듯한 무더위가 시작됐다. 불쾌지수가 하늘을 찌를 듯이 치솟는 요즘, 꿀 같은 휴가는 가뭄 끝에 찾아오는 단비처럼 반갑다. 지금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목적지를 정하지 못해 망설이고 있는 당신을 위해 KRTalk이 지금 떠나도 늦지 않은 동남아 여름휴가지를 소개한다.

VOL. 47

#Vol.47꿈의 여행지 아프리카


망설였던 그곳으로 흥미로운 모험을 떠나보자.

아프리카. 지구 저 반대편에 있는 미지의 대륙으로 물리적, 심리적 거리도 멀게만 느껴져 가기 어려운 곳이라 생각된다. 하지만 다녀온 이들은 입을 모아 말한다. “왜 조금 더 빨리 오지 못했을까”, “무엇이 두려워 망설였을까”라고 말이다. KRTalk 47호에서는 여행자들이 꿈꾸는 아프리카의 주요 관광 명소와 여행팁을 전한다.

VOL. 46

#Vol.46가족 여행지


함께 떠나면 더욱 즐거운 가족 여행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유난히 ‘가정’과 ‘가족’에 관한 크고 작은 행사가 많은 가정의 달 5월. 가족의 뜻깊은 의미를 되새기고, 서로의 소중함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 KRTalk이 세계 곳곳 매력 가득한 가족 여행지를 소개한다.

VOL. 45

#Vol.45힐링 여행지


떠나자 힐링여행!

최근 ‘걱정병’이라는 단어가 생겨날 만큼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고민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많다. 티베트 속담 중에 ‘걱정을 해서 걱정이 없어지면, 걱정이 없겠네’라는 말처럼 우리는 일어나지도 않은 일들을 걱정하느라 감정과 시간을 허비한다. 근심이나 걱정은 하면 할수록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진다. 끝을 모르고 늘어나는 마음의 짐을 덜어두기에 여행만한 것이 없다. 일상에서 벗어나 낯선 환경을 마주하고, 복잡한 생각을 덜어내며 새로운 것에 몰두하게 만든다.

여행 후기

더보기

동남아

김규리 가이드 지난번 베트남 다낭 여행보다 더 잼 있게 다녀왔습니다

9월 13일 3박5일 일정으로 비엣젯 비행기를 타고 간 베트남 다낭여행.... 두번째 여행이라 처음보다는 기대가 크지는 않았던 여행이었습니다. 회사 직원들이랑 간 여행에서 좋은 김규리가이드를 만나서 이동하는 여행내내 버스에서 서로 웃으며 얘기하고 퀴즈를 맞추면서 즐겁게 다낭여행을 다녔네요 전에 가족과 같이 갔을때도 좋은 가이드님 만나 즐거웠지만 이번에 만나 김규리 가이드는 여행온 분들이 부담되지 않게 배려해주고, 좀더 많은 설명을 해줘서 우리가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자료도 손수 준비해서 보여주셔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온 분들 보다 어린 나이에도 여행객의 불편한 부분을 미리미리 챙겨주는 모습을 보고 가이드로서 정말 부족함이 없다는 걸 많이 느꼈습니다. 저희팀들은 다들 즐겁게 여행했다고 자부합니다. 그리고 같이 다닌 현지인 가이드 피오니도 여행지 들어갈 때마다 먼저 저희를 챙겨주고 사진찍을 곳이 있으면 먼저 다가와서 사진 찍어주겠다고 하는 등 여행객이 편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많은 배려를 해 주었습니다. 정말  두 가이드 덕분에 편하게 여행 다녀왔습니다. 베트남 다낭에 있는 김규리 가이드와 현지가이드 피오니, 두 분 덕분에 더욱 재미있었던 여행이었습니다. 다음에 베트남에 다시 가면 꼭 김규리 가이드 통해서 다시 여행하고 싶네요.. 여행 즐겁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자세히보기

동남아

김기은 가이드님 덕분에 편안했던 다낭여행

친정엄마, 어린아이 둘 포함 6명이 함께한 다낭여행 정말 즐겁고 편안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특히나 김기은 과장님과 후엉 가이드님들 덕분에 편안하고 즐거웠어요. 옵션강요 없었고 이동내내 성실하고 재밌는 설명도 좋았어요. 일정상 3군데 쇼핑센터 들을때 미안해하시면서 하나라도 새로운거 알고가시는걸로 의미를 두고 부담은 갖지말라고 하시면서요 ㅎㅎ 식당도 현지식 한식 골고루 먹었는데 어쩜 안내해준 식당마다 그렇게 맛있는지 한국에서 먹는 한식보다 더 맛있어서 3일내내 엄청먹고 살쪄서 왔네요.   가이드님이 다 먹어보고 맛있는 집만 선정하셨다네요 ㅎㅎ.   일정도 빡빡하지 않고 아이들에게도 다정다감하게 대해주셔서 9살 아들은 김기은가이드님과 후엉 현지가이드와 사진 못찍었다고 돌아오는길에 울었네요 ㅜㅜ. 다음에 베트남가면 꼭 김기은 과장님과 또 여행할거라고 하네요 ㅎㅎ 타고다닌 버스도 너무 쾌적했고 가이드님이 생수랑 얼음을 항상 꽉꽉 채워 놓으셔서시원하고 깨끗한 물 상시 들고 다닐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바나힐과 호이안 너무 멋있고 재밌었어요. 아무튼 순박하고 친절한 김기은 과장님과 이쁜 후엉 덕분에 아무탈 없이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해서 감사한 마음에 후기 적어 봅니다.   다음에도 KRT여행사 이용할게요~   

자세히보기

유럽

서은미 인솔자님 칭찬합니다

프랑스ㆍ독일ㆍ베네록스3국9일을 여행하고 왔습니다ㆍ상황상 일정이 조금 변화가 있었지만 언제나 웃으며 긍정적으로 임무완수하시는 서은미인솔자님덕분에 모든일정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진거 같습니다 소수의 몇분이 힘들게 하셨는데도 부족한 점고치면서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씀하신 모습보고 정말 좋은 인솔자분을 만나서 행운이였다고 말씀들리고 싶습니다 언젠가는 다시한번 서은미인솔자님을 만나또 여행하고싶네요

자세히보기

여행전 준비사항

더보기

여행유형

여권이란

비자의종류

여행준비

출국준비

입국준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