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 여행정보 메인

웹진 KRTalk

더보기

여행정보를 말하다!

  • 330x330

    [Vol.62]여행에도 때가 있다

    11월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는?

    슬슬 입김이 나기 시작하고 자꾸만 몸이 움츠려 든다. 어느 유명한 드라마 속 대사처럼, “겨울이 오고 있다(Winter is coming)”. 그렇다고 다람쥐 마냥 방구석에 틀어박혀 겨울을 나기에는 인생이 너무 아깝지 않은가. 여행을 제대로 즐기는 사람들은 ‘여행에도 때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아무 때나 아무 데나 떠나다 보면 여행의 의미가 퇴색되며, 돈은 돈대로 쓰고 불쾌한 기억만 안은 채 돌아온다. 이번 KRTalk 62호에서는 한국의 추운 날씨에 가야 그 재미와 만족이 배가 되는, ‘11월에 떠나기 좋은 따뜻한 여행지’를 소개하려 한다.

    자세히 보기
  • 330x330

    [Vol.61]미식 여행지 BEST 5

    식도락으로 확실한 행복 찾기

    없던 입맛도 되살아난다는 10월이 찾아왔다. 이제는 서울에만 가도 세계 각지의 맛집을 경험해 볼 수 있다지만, 제아무리 미슐랭 3스타 맛집이라 한들 현지의 정취가 어우러지지 않는다면 그것이 다 무슨 소용일까. 이번 KRTalk 61호에서는 현지 맛집을 고집하는 식도락 여행 애호가들을 위해, 그리고 넘치는 식욕을 주체하지 못하는 미식가들을 위해 엄선한 미식 여행지 BEST 5를 소개하려 한다.

    자세히 보기
  • 330x330

    [Vol.60]가을 절경 Best 6

    가을바람 살랑살랑 불어오면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파란 하늘은 어느 때보다 높고 살랑이는 바람은 일상을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을 부추긴다. 온통 초록빛이었던 나뭇잎이 제각각 색으로 옷을 갈아입으면 산과 들은 곱게 물든다. 오감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색감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마음이 들뜨게 마련. 9월을 맞아 KRTalk 60호에서는 가을 시즌 장관을 이루는 세계 명소 6곳을 소개한다.

    자세히 보기

여행후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