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 여행후기

여행후기

소중한 고객님의 후기를 기다립니다.

여행후기 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여행후기 내용을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6572 4박5일 사이판 여행 (1) 이*범 2019.10.15
여행후기 내용

딸 셋을 키우면서 항상 막둥이가 어려서 비행기 타고 가는 여행은 안봐도 뻔하기에 생각도 안했는데 첫째와 둘째가 초등학교 입학을 하고 어느정도 자랐기에 큰 맘 먹고 예약한 사이판 여행. 다행이도 막둥이가 비행기에서 짜증도 안내고 가서도 잘 놀아줘서 정말 다행이었다.
태풍으로 인하여 예정 날짜에 비행기가 결항되고 다행이도 휴가 날짜가 남아서 다음날 출발을 하는 것으로 하여 사이판으로 출발 하였다.
도착하여 가이드님을 만나서 리조트로 이동하여 집을 풀고 즐거운 사이판 여행을 시작하였다.
다음날 아침에 사이판 시내투어가 잡혀있어 가이드님을 만나서 투어를 시작하였다. 태풍 다음날 이라서 그런지 날씨도 안좋고 했는데 가이드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아이들도 즐겁게 해주시고 차량을 세워서 동물도 보여주시고 해서 투어를 즐겁게 마칠수 있었다.
원래 한국에서 마나가하섬 투어랑 각종 액티비티를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태풍으로 안하여 어찌될지 몰라서 아무 예약도 안하고 출발했는데 가이드님이 마나가하 섬이랑 각종 액티비티를 모두 예약해 주시고 해서 너무 좋았다. 다음날 마나가하 섬으로 가려고 했는데 파도가 높아 입항이 거부 되어서 또 하루를 미루게 되었다. 그런데 정말 좋았던 점은 가이드님 께서 항상 아침 일찍 카톡으로 변동사항을 미리 알려주시니 다른 스케줄을 잡는데에 있어서 불편함 없이 여행을 진행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그리하여 둘째날은 아침부터 쇼핑도 하고 시내 관광도 하고 자유 여행을 맘껏 즐겼다. 마지막 날 아침 가이드님 연락이 와서 다행이도 마나가하 섬에 들어갈수 있다고 했는데 그동안 태풍으로 인하여 거의 일주일간 섬이 막혀 있었기에 그날 모든 관광객이 몰려서 예약이 치열한 날 이었다. 우리는 마지막 날 이기에 하마터면 섬 구경을 못하고 한국으로 돌아 올수도 있었는데 가이드님이 우리 가족 예약을 겨우 해주셔서 정말 지상낙원인 마나가하 섬에 들어갈수 있었다.
또한 섬에 갈때 막둥이 편의도 봐주시고 또 섬 안에서도 다른 가이드님이 안내를 또 해주시고 정말 편하게 구경하고 나올수 있었다.

이번 여행에서 알게된 김재우 가이드님은 정말 그동안 여행 다니면서 만났던 어떤 가이드 보다 젠틀 하시고 시간 약속도 철저 하시고 무었하나 불편함 점이 하나도 없었다. 약속 시간보다 일찍 내려갔는데도 미리 와서 기다려주시고 차량으로 이동 할 때마다 우리를 즐겁게 해주시고 많은 사적인 이야기도 나누고 정말 즐거웠다. 이야기 나누면서 처음 알게된 사실은 여행을 갈때 아는 가이드가 있으면 지정을 할수 있다는 것이다. 아이들이 벌써부터 사이판 또 가고 싶다고 난리여서 와이프랑 내년에 또 가자고 말은 했는데 만약 또 가게 된다면 김재우 가이드로 정하여 갈 것이다. 티X을 통해 예약을 하면서 처음 알게된 krt여행사도 여행 준비하면서 친절하게 응대를 해 주어서 좋았다. 앞으로번창하시고 저렴한 상품 많이 많이 판매해 주세요.ㅎㅎ
혹시라도 사이판 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 중에 제 글을 보시게 된다면 꼭 김재우 가이드로 정해서 가세요~후회 안하실 겁니다. 
 

  • 담당자 :
    박근주
    작성일 :
    2019.10.16

    안녕하세요 KRT여행사입니다.
    즐거운 여행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여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