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 KRTalk

더보기

VOL. 56

여행정보를 말하다!

#Vol. 56제철 과일처럼 신선한 여행지

나만 가고 싶은 여행지는 어디?

익숙함은 편안함과 친근감을 주기 마련이지만 매일 똑같이 반복된다면 지루함으로 연결되기 쉽다. 러시아 빅토르 쉬클로프스키는 ‘낯설게 하기’가 문학성, 즉 문학 작품으로서의 예술성을 높게 해주는 장치라고 표현했다. 사람의 인생을 문학 작품이라고 한다면, 때로 일상에 ‘낯설게 하기’라는 변주를 더해야 더욱 흥미롭고 완성도 높은 소설이 되지 않을까? 늘 머물던 곳을 벗어나 완전히 새로운 환경에서 나 자신을 맞닥뜨리는 ‘여행’이야말로 완벽한 방법이 아닌가 싶다. KRTalk 56호에서는 남들은 잘 모르는, 그래서 훌쩍 떠나고 싶은 신선한 여행지를 소개한다.

자세히보기

VOL. 55

#Vol.55봄날의 로맨스는 별책부록


사랑이 샘솟는 해외여행지 10곳

만물이 태동하는 봄이 찾아왔다. 앙증맞은 꽃봉오리와 연초록 새싹들이 움트며 사방은 생명력으로 가득 찬다. 긍정적인 기운으로 가득한 봄이기에 ‘낭만’과 ‘사랑’이라는 단어에 마음이 동하기 쉽다. 게다가 과거에 비해 더욱 짧아진 계절이기에 특별함과 아쉬움이 더한다. 봄을 맞아 KRTalk 54호에서는 설렘 가득한 해외여행지 10곳을 소개한다. 사랑이 샘솟고 로맨스가 가득한 곳에서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봄의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VOL. 54

#Vol.54미세먼지 No! 청정 자연 자랑하는 해외 여행지 10곳


파란 하늘 푸른 숲을 보고 싶을 때

고농도 미세먼지로 몸살을 앓았던 한반도. 사상최악의 미세먼지 수치에 몸도 마음도 아픈 것만 같다. 잠시만이라도 맑은 공기에 숨쉴 수 있도록 청정 지역 ‘여행’ 검색으로 마음을 달랜다. 더 나아가 ‘한 달 살기’, ‘이민’에 대한 관심도 식을 줄 몰랐다. KRTalk 54호에서는 미세먼지 걱정은 내려놓아도 되는 청정 자연 여행지 10곳을 소개한다.

VOL. 53

#Vol.532018 베스트 클릭 상품 Top 10


한 해 동안 가장 관심 받은 상품

저마다의 속도로 2018년 무술년이 저물었다. 연말연초는 새해 다짐과 계획을 세우고, 지난 계획은 잘 실천했는지 점검하는 시간이다. 여행을 목표로 잡은 이들도 다수다. 저비용 항공사의 등장과 사회적인 분위기 확산까지 최근 몇 년 사이 대한민국 국민들은 ‘여행 신드롬’처럼 여행에 열광했다. KRTalk 53호에서는 상품 페이지 클릭수 데이터를 바탕으로 2018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10개의 상품과 해당 지역을 설명한다.

VOL. 52

#Vol.52겨울에 가면 좋은 이색 해외 여행지


겨울을 더 특별하게

묵은 달력을 떼어내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겨울이 오기까지, 그리고 12월을 맞이하기까지 사람들은 저마다 지난날을 회상하며 감상에 젖는다. 마지막을 아쉬워하며 좀 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송년회를 비롯해 다양한 방법들을 모색한다. 여행 또한 그 방법들 중 하나다. 조금 특별한 여행지에서 낯선 환경과 시선으로 나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여행 정보를 말하다’ KRTalk 52호에서 여행지를 추천한다.

여행 후기

더보기

유럽

엄마와 함께한 두번째 유럽여행/이지혜인솔자님

엄마가 가고싶어했던 곳들만 있었던 이번 상품, 호텔 컨디션과 식사 컨디션들이 다 좋아서 불만이 없이 여행했다. 이지혜 인솔자님 또한 상냥하고 잘 챙겨주시고 여러번의 유럽생활에서 겪은 일들을 말해주시며 주의 또는 조언 해주신게 너무 좋았다.   

자세히보기

동남아

손필주가이드님 감사합니다.

세계문화유산 하롱베이 보여주러 세아이와 함께 갔는데 막둥이가 얼마나 손필주가이드님과 현지가이드 후완님을 잘 따르던지 힘들지않게 여행할수 있었습니다.덥고 힘드실텐데 정말 고마웠네요. 아이들과 함께한만큼 박식한지식과 깔끔한설명으로 세계사 제대로 공부하고 왔고차분하게 많은 인원 잘인솔해주셔서 안전하게 여행잘했네요.

자세히보기

유럽

가성비 Good

가성비 좋은 이탈리아 남부여행 8년전  갔던 로마 피렌체 베니스를 또다시  둘러보고   처음 가보는  이탈리아 남부를   여유 있게 둘러보는 여행  에스프레소 피자 젤라또 를  싫컷 먹고 완전 힐링 하고 왔답니다  한미모하는  인솔자  정민서 님 항상 일행을 챙겨주시고  조금이라도 불편 사항  없도록 애쓰는 마음에 감동 했습니다  현지 가이드들 도 너무 열심이라  다음에 도  이용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히보기

여행전 준비사항

더보기

여행유형

여권이란

비자의종류

여행준비

출국준비

입국준비

  이전
다음